![]() |
<이한나 파이프 오르간 독주회>
3월 20일(일) 오후 4시 30분 전석 2만원
전화예약 ▶ 032-289-4275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꼭 지켜주세요! 미취학 아동이 있을 경우, 챔버홀에서 공연 실황이 무료로 상영되니 챔버홀을 이용해 주세요.
[엘림아트센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uhBKSE9vOA_44KX_HBOBWg/featured
[유튜브 스트리밍 주소] 추후 업데이트 예정
서울예고, 연세대 음대, 노스웨스턴 대학, 아이오와 대학을 졸업하고 네덜란드 Haarlem Summer Organ Academy와 Noordbroek Organ Academy에 참가하며 수차례 네덜란드를 방문하여 역사적으로 의미 있는 오르간에서 북독일 오르간 음악과 J. S. Bach의 작품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연구해온 오르가니스트 이한나를 소개합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음악과 신학이 우리 삶의 이야기로 재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북스테후데와 바흐 그리고 리스트와 비에른의 작품을 통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이번에 연주되는 바흐 <코랄 전주곡 BWV 618, 619, 622, 623> 은 평생 독일 회중 찬송인 코랄을 바탕으로 수많은 오르간 작품들을 작곡한 바흐의 작품으로 고난절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세상 죄를 짊어지신 어린양 예수, 인간의 죄로 인한 애통함,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달리시는 장면, 죄사함과 칭의에 대한 감사”와 같은 코랄의 가사와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서 다양한 음악적 재료들을 상징적으로 사용하여 감동을 더 하였다고 하는데요!
파이프 오르간 음악으로 이야기하는 음악과 신학 그리고 삶 많은 기대와 관람 부탁드립니다.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관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